넷마블, 틱톡과 함께 기대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챌린지 진행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게이밍 필터 통해 캐릭터 '라크'로 변신 가능
- 60억뷰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탑'...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재탄생
- 오는 26일 전세계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함께 오는 26일 출시하는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틱톡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틱톡에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필터를 통해 화면에 떠다니는 '신의 탑' 캐릭터 버블을 터뜨려 점수를 획득, 이를 통해 라크(신의 탑 캐릭터)로 변신해볼 수 있다.챌린지 참가 희망자는 해당 필터를 이용해 영상을 찍어 해시태그(#넷마블신의탑변신챌린지)와 함께 본인 틱톡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넷마블이 개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또한, '새로운 세계'라는 부제에 걸맞게 원작자 SIU와 협업, 게임만의 고유한 스토리도 선보인다.

오는 25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11만9천원 패키지 상품▲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캐릭터 소환 티켓 10개를 받는다.

이 게임은 7월 26일 전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며,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https://towerofgod.netmarble.com) 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tognew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