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안무 연습 영상 공개…연습실 가득 채운 청량 에너지


오마이걸(OH MY GIRL)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지난 27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Golden Hourglass’의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안무 연습 영상을 게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동을 걸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오마이걸은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가득한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무대 의상과는 사뭇 달리 캐주얼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사복 스타일링으로 연습실 속 리얼한 연습 현장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힘차게 구령을 외치며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몰입도와 에너지가 돋보인다. 특히 합을 맞추는 안무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완벽한 호흡과 케미로 오마이걸만의 대체 불가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다. 뜨거운 연습 열기 속 더욱 빛나는 시원한 퍼포먼스가 앞으로 계속해서 선보일 음악 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개성 강한 훅과 리드미컬한 보컬, 그루비한 랩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오마이걸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들려주는 서머 송이다.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으로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담았다.

한편, 미니 9집 ‘Golden Hourglass’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은 28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