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 공개
입력
수정
- SMCU 에스파 세계관을 차용한 로맨스 판타지 웹드라마로 Z세대와 소통 확대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로맨스 판타지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 걸그룹 에스파(aespa)가 특별 출연해 새로운 매력 선보일 예정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해 공개됐던 ‘광야로 걸어가(KWANGYA)’의 후속작이며 걸그룹 ‘에스파(aespa)’의 소속 기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SMCU(SM Culture Universe): aespa’의 세계관을 차용해 기획됐다.이번 웹드라마는 메타버스 가상 세계인 ‘광야’와 현실 세계를 넘나들며 전개된다. 영상에는 각 배우들의 아바타 ‘ke(케이)’가 등장하며 대학생활 속에서 ke와 함께 꿈과 사랑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KB국민은행이 기획하고 콘텐츠 전문회사 ‘샌드박스’와 ‘와이낫미디어’가 공동으로 제작한 웹드라마 콘텐츠다. 이승규(지훈 역), 김지우(소영 역), 현준(윤빈 역) 배우가 출연해 현실과 광야를 넘나드는 로맨스를 표현했으며 특히 걸그룹 ‘에스파(aespa)’가 특별 출연해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26일 웹드라마 티저 공개를 기념해 고객 초청 에스파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행사에서 최초 공개된 티저 영상에도 에스파가 직접 출연해 웹드라마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영상은 4회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28일부터 매주 금요일 6시에 KB국민은행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상 시청 후 나만의 ke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맞춘 고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걸그룹 에스파와 세계관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Z세대와 소통하겠다”며 “Z세대에게 사랑받는 금융 플랫폼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공=KB금융,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