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브리즈 ‘틈’ 20년만 리메이크…31일 발매


가수 이우가 '레시피 프로젝트'로 진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우가 참여한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 '레시피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음원 '틈'이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레시피 프로젝트'는 누군가에게 언젠가 꼭 들려주고 싶었던 이 세상의 수많은 이야기들을 각각 하나의 감성 레시피로 만들어 들려주는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다. 앞서 스윗소로우가 앤드의 'Wish You're My Girl(위시 유어 마이 걸)'을, 코요태가 루머스의 'Storm(스톰)'을, 로키드가 휘성의 '사랑은 맛있다♡'를, 타이푼이 거북이의 '비행기'를 리메이크했다.

'레시피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음원은 강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밴드 브리즈(The Breeze)의 대표곡 '틈'이다. 발매 20년 만에 이우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 됐다. 잘못된 선택이 불러온 결과로 인해 돌이킬 수 없게 되어버린 과거를 후회하는 마음을 담은 '틈'은 애절한 가사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진 곡으로, 섬세한 이우의 목소리를 더해 호소력 짙은 명품 록 발라드로 완성됐다.

그동안 '아무말도 하지마' '이별행동' '내 안부' 등의 곡을 통해 진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 이우는 '틈'을 통해 또 다른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우가 참여한 '레시피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음원 '틈'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