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 데뷔 미니앨범 '에이.아이.베'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강렬X시크’
입력
수정
레비의 데뷔 앨범이 점차 베일을 벗고 있다. 소속사 크로모솜은 11일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레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에이.아이.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련된 데님 의상과 이와 상반되는 느낌의 사이버펑크 룩을 입고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비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주차장과 창고 등 다채로운 장소에서 강렬 눈빛을 발산해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레비는 지난달 27일 솔로 데뷔를 발표하고 엑소 출신 레이가 제작자로 참여했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A.I.BAE'는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과 다변하는 세계 속에서 자신을 기준으로 바라본 사람들의 감정을 표현했다는 귀띔. 특히 A.I가 어떠한 것을 경험하며 '무'에서 '유'로 변화하는 이야기를 담는다고 전해져 대중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레비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플래닛'에 출연. 그룹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 등의 무대를 통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A.I.BAE'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레비의 데뷔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