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뇌새김, 가수 폴킴과 손잡았다…'폴인뮤직' 추가 공개
입력
수정
폴킴이 설명하는 강의 영상도 구성스마트 어학 학습 브랜드 ‘뇌새김’을 운영하는 위버스마인드는 인기 싱어송라이터 폴킴과 협업한 영어 학습 콘텐츠 ‘폴인뮤직’의 추가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폴인뮤직은 뇌새김에서 지난 5월 론칭한 신규 콘텐츠다. ‘너를 만나’, ‘커피한잔할래요’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폴킴의 히트곡을 영어 버전으로 제공해 학습 흥미와 몰입도를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뇌새김은 폴인뮤직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학습 경험을 선사하고자 학습 가능한 노래를 4곡에서 10곡으로 늘렸다. 추가된 곡은 폴킴의 ‘허전해’, ‘편지’, ‘우리 만남이’, ‘너도 아는’, ‘사랑하는 당신께’, 그리고 ‘One More Time’로 총 6곡이다. 기존과 동일하게 영어 가사를 기반으로 단어·표현·문법을 학습한 뒤, 복습 단계에서 노래를 따라 부르며 정확한 발음을 익히는 방식이다.
기존 폴인뮤직 이용자들의 경우 보유하고 있는 뇌새김 학습기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이용자들은 구매 시 추가된 6곡을 포함한 10곡 전체를 바로 만나볼 수 있다. 폴킴이 직접 설명하는 강의 영상도 함께 구성됐다.
뇌새김 관계자는 “공부를 위해 무작정하는 단순 암기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이번에 추가된 곡과 함께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즐겁고 효율적인 영어 학습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위버스마인드는 ‘자발적이고 즐거운 몰입’이라는 모토를 갖고 2009년 설립된 국내 대표 교육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재미 요소를 활용해 자발적인 학습을 유도하는 새로운 교육 콘텐츠인 ‘뇌새김’을 개발했다. 이를 바탕으로 누적 학습자 수 205만 명을 확보하는 등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유림 기자 ou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