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삼양식품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43.43% 기록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18일 삼양식품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삼양식품이 신고가 경신 후, 오후 1시 14분 기준으로 180,000에 거래되고 있다.

삼양식품은 면류, 스낵류, 유제품, 조미소재류 등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1963년 9월 국내 최초로 '삼양라면'을 생산했으며 이후 출시된 불닭볶음면은 ""화끈한 매운맛”으로서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유지중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오지우 애널리스트의 분석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역대 최대 실적 경신'과 '밀양 2공장 증설' 등으로 양호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카테고리와 불닭 시리즈에 대한 견조한 수요가 계속되면서, 전년의 판가 인상 및 환율 상승 효과를 누렸다.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삼양식품에 대해 8월 10일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삼양식품을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43%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된다.▶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삼양식품 휴비스 테라젠이텍스 모베이스전자 한미반도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