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규 4집 타이틀 곡 ‘Golden Ag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20명 멤버가 전하는 환상적인 하모니
입력
수정
NCT(엔시티) 정규 4집 타이틀 곡 ‘Golden Age’(골든 에이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늘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 곡 ‘Golden Ag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감성적인 몰입감의 신곡 위로 멤버들의 몽환적인 모습이 펼쳐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Golden Age’는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8번 ‘비창’ 중 2악장을 인용해 재해석한 곡으로, 강렬한 트랩 비트와 우아한 피아노 선율을 다채롭게 활용한 구성이 곡의 웅장함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NCT의 눈부신 황금기를 소중하게 맞이하고, 밝은 미래를 그려나가자는 희망찬 메시지와 풍성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벅찬 감동을 자아내며, 이번 앨범에 참여한 전 멤버가 함께한 단체곡인 만큼 더욱 의미를 지닌다. 정규 4집 타이틀 곡 ‘Golden Ag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선공개된다.
한편, NCT 정규 4집 ‘Golden Age’는 오는 28일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