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삼양식품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44.46% 기록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22일 삼양식품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삼양식품은 신고가 경신 후, 오전 10시 14분 기준으로 181,300에 거래되고 있다.

삼양식품은 유지공업과 식품도매업을 시작하였으며, 면류, 스낵류, 유제품, 조미소재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고 있다. 1963년 9월에는 국내 최초로 '삼양라면'을 생산하여 출시하여 1960년대의 식량난을 극복하는 데 기여하였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오지우 애널리스트의 분석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하였으며 밀양 2공장을 증설했다. 다양한 카테고리와 불닭 시리즈에 대한 견조한 수요가 지속되면서, 작년에는 판가 인상 및 환율 상승의 효과를 누렸다.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삼양식품에 대해 8월 10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삼양식품을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44%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삼양식품 한국파마 시노펙스 휴비스 스마트레이더시스템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