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오파스넷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35.80% 기록
입력
수정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23일 오파스넷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오파스넷은 신고가 경신 후, 오전 10시 29분 기준으로 18,700에 거래되고 있다.
오파스넷은 네트워크 통합(NI, Network Integration) 및 시스템 통합(SI, System Integration)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Total ICT 서비스 업체를 목표로 지속적으로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5.7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3.3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9.3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3일, 7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오파스넷에 대해 8월 7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오파스넷을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35%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오파스넷 우리넷 KBG 한미반도체 코닉오토메이션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