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삼영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27.43% 기록
입력
수정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24일 삼영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삼영은 신고가 경신 후, 오전 10시 10분 기준으로 5,760에 거래되고 있다.
삼영은 커패시터, BOPP, WRAP, 팩, 중공업 사업 부문으로 구분된다. 커패시터 필름은 국내 유일, 세계3위 생산업체로서 친환경자동차(전기차,수소차,하이브리드)용 인버터 및 전장부품의 콘덴서, 친환경 재생에너지(태양광, 풍력)에 사용되며 BOPP필름은 국내 최초로 생산하였다.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63.7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8.9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84.3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43.0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삼영에대해 8월 22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삼영을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27%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삼영 큐렉소 이수페타시스 스마트레이더시스템 주성엔지니어링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