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우수고객 대상 'QV프로젝트 에듀' 진행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입시전략과 공부법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QV프로젝트 에듀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 타워2 본사 4층 Grand Hall2에서 100명의 우수고객을 초청해 진행했다. QV프로젝트는 에듀는 NH투자증권의 우수고객 자녀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교육, 문화, 인문학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년 선정해 제공하고 있다. 강연 1부에서는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허태균 교수가 ‘한국인의 심리를 통해 배우는 자녀와의 소통법’을 주제로 진행했으며 2부에서는 메가스터디 교육 남윤곤 소장이 ‘입시도 전략이다’에 대해 설명했다.

콘서트에 참석한 고객들은 강연 후 제공되는 Q&A 시간을 통해 보다 심층적인 질문을 했으며, 참석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고객님에게 메가스터디 교육에서 진행하는 1대1 컨설팅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10년 넘게 VIP 고객 자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0년간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매년 90% 넘는 긍정적인 만족도를 얻고 있다. NH투자증권은 관계자는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서 고민이 많은 자녀분과 학부모들에게 NH투자증권이 유익한 정보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하게 지켜오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이 더 편하고 풍성해질 수 있도록 투자 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