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올해 첫 수확한 ‘청송 햇 홍로사과’ 예약판매 개시
입력
수정
그리팅몰서 고당도 '청송 햇 홍로사과' 예약판매 … 오는 29일 까지 접수 및 내달 1일 배송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9일까지 '청송 햇 홍로사과'의 예약판매 행사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청송 햇 홍로사과는 산지인 경상북도 청송군에서 올해 처음 수확한 사과로 진한 붉은 색과 산미가 적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청송군은 해발 250m 이상의 산간 지형으로 12℃ 이상의 높은 일교차와 풍부한 일조량으로 인해 맛있는 사과가 자라기에 최적의 자연 환경을 갖췄다.특히, 이번 선보이는 청송 햇 홍로사과는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농가에서 제초제 사용이나 인공 수정 등 인위적 개입 없이 재배한 사과로 농산물 우수관리 인증(GAP)과 저탄소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현대그린푸드가 예약판매하는 청송 햇 홍로사과는 당도 14브릭스 이상의 상품만을 선별해 배송할 계획이다. 예약판매 가격은 4만 5,000원(3kg/10~12입)이다.
예약판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송 예정일은 다음달 1일이다.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될 경우 예약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배송료는 무료이며 배송 방식은 새벽 배송만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https://www.greating.co.kr)에서 가능하다.
뉴스제공=현대백화점,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