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나, 첫 번째 싱글 촬영 비하인드 포스트 공개…'심쿵 유발' 훈훈 비주얼
입력
수정
포르테나가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28일 “포르테나가 지난 26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iracle (우리라는 기적)’의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들 속 포르테나는 맵시있는 수트핏이 돋보이는 훈훈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 4인은 모두 프로 모델같은 자태로 능숙하게 촬영에 임했으며, 여러가지 포즈를 구사하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개인 사진들을 비롯해 밝게 웃으며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단체 사진 등 포르테나의 다양한 모습들을 확인 할 수 있어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JTBC ‘팬텀싱어4’에서 테너 4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는 지난 2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Miracle(우리라는 기적)'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포르테나의 데뷔 싱글 ‘Miracle’에는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과 작곡가 James Son이 곡 작업에 참여, 기적처럼 한 팀이 된 포르테나를 떠올리며 오직 포르테나만을 위해 작업했다. 어렵고 힘들 때 힘이 될 수 있는 희망인 가삿말과 포르테나의 웅장한 보이스, 4인의 환상적인 화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포르테나는 팬텀싱어 갈라콘서트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