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뜨는 원전,풍력,건설주...개장직후 주목할 테마와 주도주는?

미국의 풍력터빈 시장이 확대되면서 한국 기업의 해저 케이블, 하부구조물, 해상풍력설치선(WTIV) 등의 제품 수출이 기대된다. 지난해 미국의 주요 수입국은 한국, 캐나다, 중국, 터키, 멕시코 등으로 총 수입액은 총 4억1900만 달러(약 5562억원)이다. 한국은 풍력 타워 수입시장에서 전년 대비 118% 증가해 미국의 수입 1위로 등극했다.

▶ 수급 강세 폴라리스오피스 일주일만에 +61.5%…금주는 이 종목▶ 지금 증권사가 추천하고 있는 종목 TOP5
이에 따라 관련주들이 급등하고 있다. 한편, 시진핑 주석과 윤 대통령의 만남이 성사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K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 맞춰, 데이터를 통해 종목을 분석, 추천하는 씽크풀 AI종목추천 서비스에서는 풍력 관련주로는 포메탈을, 콘텐츠 관련주로는 SM Life Design을 추천하고 있다.
현재 해당 종목들은 외인과 기관의 관심이 높은 종목으로 분석되고 있다.
월 5500원으로, 개장 직후 특징별(모멘텀특징주, 수급특징주, 시세특징주, 실적특징주)로 섹터화된 종목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천주와 관련해서는 실시간 알림을 통해 매도 타이밍도 알려준다. 증권사들이 분석한 상승여력이 높은 종목에 대한 정보도 제공 중이다. 시장에서 오를 만한 종목을 빠르게 선별하고, 안정적으로 수익률을 올리고 싶다면 해당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만하다.
[투자자 관심 인기 종목]GS건설, POSCO홀딩스, 에코프로, 레몬, 삼성중공업, 테라사이언스, 포스코퓨처엠, 조선내화, 포메탈, 삼호개발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