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예스티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32.20% 기록
입력
수정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31일 예스티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예스티는 신고가 경신 후, 오후 1시 52분 기준으로 25,250에 거래되고 있다.
예스티는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 반도체 공정 인프라부품, 반도체 공정 부품, 렌즈사업부문의 총 4개 사업부 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사업 포트폴리오 관리 강화 목적으로 전자부품 사업을 별도 사업담당체제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3.3만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23.2만주를 순매수했다. 하지만 기관은 1.5만주를 순매도했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6.3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도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예스티에 대해 8월 28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예스티를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32%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예스티 유진로봇 뉴로메카 레인보우로보틱스 TPC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