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고효율·친환경 모터…'미용실 드라이기' 입소문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JMW)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드라이어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JMW는 전문가급 성능과 품질을 갖춘 드라이기를 일반 가정에 판매하며 드라이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른바 ‘미용실 드라이기’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JMW 드라이기의 성능 경쟁력은 BLDC 모터에서 나온다. BLDC 모터는 에어컨, 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강력하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 친환경 모터다. BLDC 모터를 국내 최초로 헤어드라이어에 접목하며 드라이기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이외에도 JMW는 헤어 아이론과 헤어 케어 제품은 물론 미용 전문가를 위한 대형 기구와 헤어 시술용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30년간 다져온 제조 노하우와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을 국내에서 직접 제조·생산하는 점도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이유 중 하나다.JMW는 환경과 문화를 고려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JMW는 기존 제품에서 발생 가능했던 오염물질을 차단하는 특허 기술을 개발해 환경 보호 노력에 앞장서고 있다. 또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며 나눔이 실현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수익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아울러 미용인들이 헤어 예술가로 인정받는 문화를 확산하는 데도 일조하고 있다.

최근 배우 하율리와 박지원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JMW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MZ세대와 소통하며 매력적이고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