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인, 누적거래액 7000억 돌파 기념 이벤트

목돈마련 플랫폼 ‘아임인’을 운영하는 티웨이브가 누적거래금액 7000억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임인 피드에 7000억 돌파 축하 글을 올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하여 7000원을 지급하고, SNS나 블로그 등에 아임인 7000억 돌파소식을 알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티웨이브에서 운영하는 목돈 마련 플랫폼 아임인은 2021년 앱 서비스를 출시한 후 매년 거래액이 빠르게 증가하며 App 서비스를 출시한지 2년 만에 7000억을 돌파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임인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대출과 재테크가 모두 가능하고 안심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이 안정적으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브는 유저들이 목돈을 마련하고 소비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사용자 경험 개선 및 유저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소비까지 추천이 가능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서재준 티웨이브 대표는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계모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정적인 요소를 제거하고 유저들이 소셜 활동을 통해 사회적 비용이 절감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계속해서 노력하여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핀테크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