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입력
수정
- 대규모 PvP 콘텐츠 ‘크로스디멘션’ 베타시즌 운영… 격주 단위 오픈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SLG(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서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 3개 세력 중 선택 입장… 최대 4개 왕국이 매칭돼 실시간 전투 가능
- 크로스디멘션 월드 내 몬스터 3종 처치 및 미션 달성 시 보상 제공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크로스디멘션’은 최대 4개 왕국이 매칭돼 진행되는 대규모 PVP 콘텐츠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격주 단위로 오픈된다. 왕국 생성 후 20일이 경과하고 성 레벨이 15이상일 때 크로스디멘션에 입장할 수 있다.이용자들은 △아예르 △프레젠트 △퓨처 등 3개의 세력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연맹과 관계없이 세력으로만 팀이 구성돼 다른 세력을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크로스디멘션 월드에는 ‘시간의 빈지’, ‘공간의 비트’, ‘초월의 인페르노’ 등 총 3종의 몬스터가 있으며 이용자들은 보유하고 있는 각 병종 및 타이탄을 활용해 몬스터를 처치하고 미션을 달성해 ‘크로스디멘션 코인’과 ‘빛나는 디멘션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보상을 활용해 ‘크로스디멘션 전용 상점’에서 ‘성 스킨’, ‘전설 마력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geoftitans.netmarble.com/ko), 포럼(https://forum.netmarble.com/ageoftitansgc),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geoftitansgc/), 디스코드(https://discord.com/invite/ageoftitansgc)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