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가슴살햄 '챔' 추석 선물세트 출시
입력
수정
하림, 추석 앞두고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 선물세트 선보여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추석을 맞아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담백한 ‘오리지널 맛’,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 맛’, 고소하고 진한 ‘더블치즈 맛’까지 다양
100g에 단백질 19g, 지방 2.4g… 간편하고 활용도 높은 캔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하림은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명절 선물로 인기인 캔햄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햄 ‘챔’을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트렌드를 반영한 센스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다.‘챔’은 하림이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햄이다.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이 무려 19g으로 일반 돈육 캔햄 보다 40%가량 높고, 지방 함량은 2.4g으로 10분의 1 수준이다.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부담 없이 캔햄을 맛보고 싶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다. 기름기나 짠맛이 덜해 건강한 밥반찬으로 활용하기 좋다.
하림 챔 추석 선물세트는 ‘닭가슴살햄 챔 세트’와 ‘‘닭가슴살햄 챔 종합 세트’ 두 가지다. ‘닭가슴살햄 챔 세트’는 닭가슴살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담은 ‘오리지널 맛’ 9개로 구성됐으며, ‘닭가슴살햄 챔 종합 세트’엔 ‘오리지널 맛’과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 맛’,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더블치즈 맛’이 각 3개씩 들어있다.
하림은 ‘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까지 하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명절에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가족이나 지인을 댓글로 소환해 마음을 표현하면, 추첨을 통해 하림 ‘챔’ 선물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명절에 소중한 분들께 조금이라도 더 좋은 선물을 하고 싶은 그 마음을 담아 ‘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엔 간편하고 활용도 높은 캔햄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챔’ 선물세트와 함께 풍족한 한가위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공=하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