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규모 신규 채용
플랜트, 건축, 스마트기술 등 9개 분야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24일까지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플랜트 △건축 △자산 △스마트기술 △재경 △경영지원 △구매 △전략 △안전 품질 등 9개 분야에서 34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과 역량 검사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내년 1월 최종 입사하게 된다.채용 규모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100명이 넘게 이뤄질 예정이다. 각 전형에서는 인재상에 부합한 인원 선발을 위해 기초역량, 태도 역량, 기술 역량과 직무 및 산업관심도를 중점으로 평가한다. 전체 전형은 블라인드 전형으로 진행한다.

또 각 전형에서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를 적용한다는 설명이다.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로서 2024년 1월 입사할 수 있어야 한다. 모집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취득한 TOEIC, TOEIC Speaking, OPIc 등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하고 해외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외국인 지원자의 경우 한국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로서 한국어능력시험 TOPIK Level 5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한국 취업에 필요한 비자 취득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현대엔지니어링 채용 담당자는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글로벌 건설시장을 선도할 창의적인 인재를 확보하고자 한다"며 "공평하고 공정한 채용 절차 속에서 미래 성장동력이 될 신입사원을 선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용 분야, 지원 자격, 회사 복지제도 소개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홈페이지와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