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10월 개최 공식 팬파티…11일 티켓 오픈
입력
수정
더뉴식스(TNX)가 팬미팅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소속사 측은 11일 “더뉴식스가 오늘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THE NEW SIX(TNX) 1st FAN PARTY 'PROM with THX'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앞서 더뉴식스는 THE NEW SIX(TNX) 1st FAN PARTY 'PROM with THX' 개최 소식과 함께 지난 8일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팬파티는 더뉴식스의 유니버스인 HEX PALACE ACADEMY를 마무리하며 개최하는 프롬파티에 땡스(THX, 팬덤명)를 초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더뉴식스는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앞서 더뉴식스는 지난 6월 미니 3집 'BOYHOOD'를 발매하며 팬들과 만났다. 해당 앨범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 멕시코 1위,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2위, 싱가포르 3위를 차지했으며 약 10여 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더뉴식스는 'Y2K', '청량 레트로' 콘셉트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시도,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더뉴식스는 오는 10월 3일 오후 2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THE NEW SIX(TNX) 1st FAN PARTY 'PROM with THX'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