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과 콜라보 진행
입력
수정
- 극장가 진출한 ‘쿵야 레스토랑즈’...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콜라보 굿즈 공개 예정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에서 추석 시즌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세미콜론 스튜디오, CJ ENM STUDIOS)과 특별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오는 2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오는 27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개봉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는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등이 출연하며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 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이번 콜라보를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최고 주방장 ‘양파쿵야’는 ‘쿵박사’를 포함한 인배(이동휘 분), 유경(이솜 분), 황사장(김종수 분) 등 영화 속 캐릭터로 깜짝 변신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팝업 및 각종 행사에서 ‘쿵박사의 천기 행운 부적’ 포토카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콜라보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예매권 증정 이벤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y_restaurantz/)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영화 속 캐릭터로 변신하는 양파쿵야가 추석 연휴 기간동안 영화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