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치협회, 제20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 개최
입력
수정
10월25일 대한상의에서 열려한국코치협회가 주최하는 '제20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이 오는 10월 25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코치와 함께하는 나, 미래의 나를 마주하다'로, 이달 29일까지 '얼리버드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얼리버드 사전예약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은 '코칭으로 국민의 행복 지수를 높인다'는 취지로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가 20년 동안 매년 개최해온 행사다. 코칭에 관심 있는 기업, 개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이번 코칭컨페스티벌에선 최도성 한동대 총장이 '21세기 대학교육과 코칭'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다. 이어 짝을 찾는 예능 프로그램 PD로 알려진 남규홍 촌장엔터테인먼트 대표의 특별강연, 대기업 소속 한국코치협회 공인 자격 코치 4인이 참가하는 'HR, 코칭을 말하다' 포럼 등이 열린다. 오후에는 '비즈니스&HR 코칭', '뉴트렌드&커리어', '라이프&청소년' 등 3개의 주제로 나뉘어 총 25개 세션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원하는 세션을 골라 들을 수 있다.
김영헌 한국코치협회장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학습코칭, 라이프 코칭, 코칭 리더십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코칭의 방법론과 적용 사례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9일까지 코칭컨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얼리버드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일반 접수는 오는 30일부터 10월 17일까지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