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NH투자증권 52주 신고가 경신..유레카 수익률 3%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20일 NH투자증권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NH투자증권은 오전 10시 22분 기준으로 10,8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한 달 동안의 주식 거래 동향을 살펴보면, 외국인 투자자가 204.0만주를 순매수하고, 반면에 기관은 72.8만주를 순매도하며, 개인 투자자도 129.1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간 동안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외국인이 46.8%, 개인이 30.1%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NH투자증권에 대해 9월 14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NH투자증권을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3%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NH투자증권 다올투자증권 부국증권 대신증권 키움증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