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농심, 3분기 매출 호조 기대
입력
수정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25일 한화투자증권에서 농심에 대해 "질적 성장이 지속된다"며 매수의견을 제시하고 목표주가는 60만원을 유지했다.한화투자증권은 23년 3분기 농심의 매출액을 8876억원, 영업이익은 509억원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와 86% 성장한 수치이다. 국내 라면 시장이 가격 경쟁보다는 제품 중심의 경쟁을 하는 분위기로 바뀌었다며 제품 포트폴리오가 다양한 농심에 유리한 변화라고 생각한다는 의견을 밝혔다.
지난 6월과 8월에 출시된 '먹태깡'과 '신라면 더 레드' 등 신제품 판매 호조도 매출 증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농심에 대해 지난 9월 21일 매수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