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원더월, 에이티즈 1:1 메신저 서비스 오픈

이용·임병수, 마포문화재단 '어떤가요' 무대에
예성, 솔로 미니 앨범 '언페이딩 센스'
▲ 에이티즈, 1:1 채팅으로 만난다 =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이 그룹 에이티즈 멤버와의 1:1 메신저 서비스 '프롬 에이티즈'를 다음 달 11일 개설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롬' 서비스는 아티스트와 팬이 모바일 앱을 통해 1:1로 텍스트, 음성, 사진, 영상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에이티즈는 지난 6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2위까지 오른 그룹이다.

원더월은 '프롬 에이티즈'를 선구독한 이용자에게 멤버들의 친필 글씨가 적힌 미공개 포토카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1980년대 가을밤 책임졌던 청춘스타들의 무대 = 가수 이용과 임병수가 다음 달 17일 서울 마포구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열리는 '어떤가요' 시리즈 공연에 출연한다.

'10월 밤 특집'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 이용은 '잊혀진 계절', '자유여' 등의 히트곡을 부르며 임병수는 '아이스크림 사랑', '약속' 등을 들려준다.

가수 정유경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어떤가요'는 1980~2000년대를 장식했던 전설적인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이는 마포문화재단의 기획 공연 시리즈다.
▲ 예성,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 그룹 슈퍼주니어의 예성이 다음 달 4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언페이딩 센스'(Unfading Sens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센티드 띵스'(Scented Things)를 비롯해 예성이 곡 작업에 참여한 '나(I am)', '포네버'(Fornever) 등 6곡이 담겼다. 예성은 앞서 솔로곡 '우연을 모아', '우리의 시간' 등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해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