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에 착! 가방에 쏙! 작고 가벼운 컴팩트 라인으로 간편한 헤어 스타일링 완성

보다나 #여행필수템 컴팩트 고데기 2종 재입고 판매 시작!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출시 한 달 만에 품절되며 인기를 끌었던 ‘컴팩트 물결·판고데기 2종’이 재입고가 되며 다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나 ‘컴팩트 라인’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소프트바 판고데기’, ‘글램웨이브 봉 고데기’의 제품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컴팩트 물결고데기’와 ‘컴팩트 판고데기’는 출시 한 달 만에 품절 되었다. 이후 #여행필수템 으로 자리잡으며 재입고 요청이 쏟아졌으며, 보다나는 6년만에 가장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한 만큼 국내외 여행이 많아질 것을 예상해 신속하게 추가 물량을 확보하며 재판매를 시작한 것.지난 7월 출시한 ‘컴팩트 물결고데기 32mm’는 짝수 배럴의 S자 물결 열판을 적용해 위에서부터 아래로 모발을 이어서 집어 주기만 하면 사랑스러운 물결펌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으며, 연달아 선보인 ‘컴팩트 판고데기 28mm’는 넓은 열판으로 스트레이트, S컬, C컬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총 제품 길이가 각 223mm, 228mm로 컴팩트한 사이즈는 물론 스마트폰 무게와 비슷해 작은 파우치나 핸드백에 휴대가 용이하며, 전 제품 열판 잠금(LOCK) 기능 및 열 보호캡을 탑재해 편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프리볼트가 적용되어 변환 플러그만 있으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

컴팩트 라인은 사이즈와 무게는 줄였지만 안전성, 편리성은 그대로 유지했다. 원터치 방식으로 모발 상태에 따라 160도부터 200도까지 3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온도 설정 후 3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온도 잠금 기능이 활성화되어 보다 편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약 1분 이내의 짧은 시간에 지정한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하는 것은 물론 360도 회전식 코드가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해 주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한편, 2차 판매를 시작한 ‘컴팩트 물결고데기’, ‘컴팩트 판고데기’는 오는 10월 9일까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추석 특별전’을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www.vodan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네오팜,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