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스우파2' 여덟 크루, 12월 전국 투어한다

유민상·박세미, SBS 러브FM DJ 된다
▲ 엠넷 '스우파2' 12월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 엠넷은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이하 '스우파2')가 12월 전국 투어 콘서트 '온 더 스테이지(ON THE STAGE)'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연은 오는 12월 1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인천, 수원,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공연에는 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 등 8개 크루가 모두 출연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우파2'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박세미·유민상, SBS 러브FM DJ 된다 = SBS 러브FM(103.5Mhz)이 오는 16일부터 3개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코미디언 박세미가 진행하는 '박세미의 수다가 체질'은 쇼핑, 취미, 건강, 패션 등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일 낮 12시 5분 방송된다.

코미디언 유민상이 진행하는 '유민상의 배고픈 라디오'는 삶에 필요한 정보를 쉽고 재밌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가수 정엽이 진행하는 '정엽의 LP카페'는 오후 8시로 시간대를 옮겨 '그대의 밤, 정엽입니다'로 개편된다.

30∼50대를 타깃으로 좋은 음악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존 방송되던 '허지웅쇼', '간미연의 러브나잇' 등은 오는 15일을 끝으로 종영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