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일본 인기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국내 첫 팬미팅 단독 생중계

- 오는 22일(일) 오후 1시, 아프리카TV 유료 생중계 서비스(PPV) ‘링크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
- 22일(일) 팬미팅 종료 직전까지 ‘링크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관람 티켓 판매
아프리카TV가 일본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한국 첫 팬 미팅을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2일(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진행되는 ‘2023 아카소 에이지 팬미팅’을 ‘링크 프로젝트’를 통해 단독 유료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 유료 생중계 서비스(Pay-Per-View, PPV)인 ‘링크 프로젝트’는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를 하나의 상품으로 구매해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유료 생중계 서비스다.이번에 진행되는 팬미팅은 일본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한국 첫 팬미팅으로, 아카소 에이지는 작품 홍보차가 아닌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내한했다. 팬미팅은 온∙오프라인으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되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 팬들도 쉽게 참여해, 채팅을 통해 소통하는 특별한 기회도 경험할 수 있다.

아카소 에이지는 2015년 일본 TBS 드라마 '오모테산도 고교 합창부!'로 데뷔했으며 영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드라마 '슈퍼 리치', '히루', '이쪽을 봐줘 무카이 군'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인기 배우다.

온라인 팬미팅은 오는 22일(일) 오후 1시부터 ‘아프리카TV AF엔터 공식 방송국(https://bj.afreecatv.com/link)’을 통해 진행되며,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온라인 티켓은 오는 22일(일) 팬미팅 종료 직전까지 ‘링크프로젝트 페이지(link.afreecatv.com/akaso/)’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검색창에 ‘아카소’ 또는 ‘아카소 에이지’를 검색하면 팬미팅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링크 프로젝트’를 통해 음악, 연극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슬램덩크의 OST를 즐길 수 있는 ‘더 퍼스트 뮤직 성우 토크 콘서트’와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를 오케스트라로 감상할 수 있는 ‘지브리 음악 대축전’을, 9월에는 일본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국내 첫 팬미팅을 진행했다.

뉴스제공=아프리카TV,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