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일본 인기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국내 첫 팬미팅 단독 생중계
입력
수정
- 오는 22일(일) 오후 1시, 아프리카TV 유료 생중계 서비스(PPV) ‘링크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아프리카TV가 일본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한국 첫 팬 미팅을 생중계한다.
- 22일(일) 팬미팅 종료 직전까지 ‘링크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관람 티켓 판매
아프리카TV는 오는 22일(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진행되는 ‘2023 아카소 에이지 팬미팅’을 ‘링크 프로젝트’를 통해 단독 유료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 유료 생중계 서비스(Pay-Per-View, PPV)인 ‘링크 프로젝트’는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를 하나의 상품으로 구매해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유료 생중계 서비스다.이번에 진행되는 팬미팅은 일본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한국 첫 팬미팅으로, 아카소 에이지는 작품 홍보차가 아닌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내한했다. 팬미팅은 온∙오프라인으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되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 팬들도 쉽게 참여해, 채팅을 통해 소통하는 특별한 기회도 경험할 수 있다.
아카소 에이지는 2015년 일본 TBS 드라마 '오모테산도 고교 합창부!'로 데뷔했으며 영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드라마 '슈퍼 리치', '히루', '이쪽을 봐줘 무카이 군'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인기 배우다.
온라인 팬미팅은 오는 22일(일) 오후 1시부터 ‘아프리카TV AF엔터 공식 방송국(https://bj.afreecatv.com/link)’을 통해 진행되며,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온라인 티켓은 오는 22일(일) 팬미팅 종료 직전까지 ‘링크프로젝트 페이지(link.afreecatv.com/akaso/)’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검색창에 ‘아카소’ 또는 ‘아카소 에이지’를 검색하면 팬미팅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링크 프로젝트’를 통해 음악, 연극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슬램덩크의 OST를 즐길 수 있는 ‘더 퍼스트 뮤직 성우 토크 콘서트’와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를 오케스트라로 감상할 수 있는 ‘지브리 음악 대축전’을, 9월에는 일본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국내 첫 팬미팅을 진행했다.
뉴스제공=아프리카TV,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