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알토스배구단 응원 패키지상품 출시
입력
수정
- ‘IBK D-day적금’ 기반 적금… 리그 성적에 따라 특별 우대금리 제공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알토스배구단의 ‘도드람 2023~2024 V-리그’ 활약을 응원하고 우승을 기원하는 패키지상품으로 ‘IBK 알토스배구 우승기원 D-day적금’ 신상품 및 ‘IBK 알토스카드’ 신규 디자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전체 선수들의 친필사인 담은 디자인 카드… 올해 12월까지 한시 판매
‘IBK 알토스배구 우승기원 D-day적금’은 기업은행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IBK D-day적금’ 기반의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고 계약기간은 6개월이며 올해 12월말까지 5만좌 한정으로 판매된다.상품의 기본금리는 연 3.65%로 우대금리 최대 연 2.2%p를 포함한 최고금리는 연 5.85%(10월 12일 세전 기준)이다.
우대금리는 기존 ‘IBK D-day적금’과 동일하게 ▲자동이체를 통해 3회 이상 납입하고 신규시점 설정한 목표금액 이상 납입하는 경우 연 1.0%p, ▲최초거래고객에 해당하는 경우 연 0.5%p를 제공한다.
또한, 알토스배구단의 성적에 따라 ▲준플레이오프 진출 연 0.1%p, ▲플레이오프 진출 연 0.1%p, ▲챔피언전 진출 연 0.2%p, ▲챔피언전 우승 연 0.3%p 우대금리를 각각 제공해 최대 연 0.7%p의 특별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한편 기업은행은 ‘IBK 알토스카드(체크카드)’에 알토스배구단 대표 캐릭터인 토랑이를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과 전체선수 친필사인을 담은 디자인을 출시했다. 친필사인 디자인 카드는 올해 12월말까지 한정판매되며, 원하는 선수의 사인이 들어간 카드 1종을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IBK 알토스카드’는 ▲알토스배구단 홈 경기장 입장권 3천원 정액 할인, ▲커피전문점 20%할인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20%할인, ▲영화관 4천원 할인, ▲아웃백, 빕스, 애슐리, 불고기브라더스 20%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업은행은 패키지상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알토스배구단 선수들로 제작된 카카오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신상품 ‘IBK 알토스배구 우승기원 D-day적금’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ABC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60명)과 요기요 모바일상품권 1만원(3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카드 신규 디자인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IBK 알토스카드’ 신규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알토스 홈 경기장 입장권 5천원 추가할인(1,000명) 및 ‘IBK 알토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캐시백(400명)을 제공한다.
한편 11월 중순에는 알토스배구단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해 ‘IBK기업은행’ 카카오채널 추가 고객 2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i-ONE Bank(개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알토스배구단의 활약을 응원하고, V-리그 우승을 기원하는 패키지상품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출시할 계획‘’라고 말했다.
뉴스제공=기업은행,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