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계절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선보여

제주신라호텔, 미식의 계절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선보여 ◇ 일식당 ‘히노데’에서 눈과 입이 즐거운 ‘히노데 버거’ 2종 출시 ◇ 실속있는 가족 미식 여행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앳 히노데’ 패키지 큰 인기 예상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주신라호텔이 미식 여행을 테마로 11월 한정 런치 메뉴가 포함된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앳 히노데(Limited Edition at Hinode)’를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 엣 히노데’는 제주신라호텔의 다채로운 미식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실속있는 패키지다. 아침 식사는 제철 식자재를 이용해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더 파크뷰 뷔페를 제공하며 점심 식사로는 ‘히노데 버거’와 음료를 제공한다.‘히노데 버거’는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에서 선보이는 11월 한정 메뉴로 △와규 버거와 △왕새우 버거 2종으로 출시된다. 히노데에서 일식의 철판을 양식에 접목해 야심차게 준비한 수제 버거다.

히노데 셰프들은 화려한 철판 요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눈 앞에서 라이브로 버거를 만들어 눈과 고객에게 눈과 입이 즐거운 식사 시간을 선사한다. 버거 사이즈로 손질된 와규와 새우는 230°C로 달궈진 철판에서 플람베* 처리를 해 겉바속촉의 식감과 맛을 살린다.

11월 한정 ‘히노데 버거’는 ‘리미티드 에디션 엣 히노데’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맛볼 수 있다.11월 1월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투숙할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엣 히노데’는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2인), △히노데 버거와 음료(2인)의 혜택으로 실속있는 미식 여행을 위한 상품이다. 신라호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투숙객 중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더하는 ‘리미티드 에디션_포 맘(Limited Edition_For Mom)’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_포 맘’ 프로모션은 7세 이하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어린이 인원 추가 비용 및 어린이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가족 여행 시 더욱 합리적으로 호텔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객실 예약 후 사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뉴스제공=호텔신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