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소방의 날 맞이 ‘소방키트’ 나눔 이벤트 실시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대표이사 정유진)이 11월 9일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원소방본부와 경북소방본부 소방관 1,100명을 위해 소방KIT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일부터 진행되었으며, 설문에 참여한 소방관 1,100명을 선정하여 근무하고 있는 소방서로 소방KIT를 보낼 예정이다. 소방KIT에는 소방공무원의 건강 유지와 권익 향상, 안전한 근무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한 제품들로 화재 진압 작업을 마친 후 피부와 보호 장비에 붙은 각종 발암물질과 중금속을 제거할 수 있는 소방티슈 8개와 재생크림 2개, 이뮨 종합비타민 2주분, 기능성 티셔츠 1장으로 구성되었다.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는 "생명과 안전을 위해 현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 해 주시는 소방관 분들의 헌신 덕분에 안전한 오늘을 살아가고 있다"며 "2023년 소방의 날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방관들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 협의적 지위를 취득한 NGO로, 36년 동안 쌓은 노하우와 신뢰성의 비영리단체로 국내외 취약 계층을 위해 기업들과 협업하여 다양한 사회공헌을 진행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