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이블, 피부진정에 효과 좋은 '고수패드'

디아이블의 스포츠 코스메틱 브랜드 룰루진은 고수 추출물을 함유한 패드 제품 ‘고수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룰루진은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연구원 출신들과 서울대 바이오 연구진이 합심해 소재부터 제품까지 연구개발한 브랜드다.

‘고수패드’는 기존의 진정 성분인 병풀 추출물 대신 고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수는 중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신료의 하나이며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시아에서도 대표적인 향신료로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근에 마라탕 열풍으로 인해 널리 알려졌다. 고대 그리스나 로마에서는 약초로도 널리 사용됐다. .디아이블만의 기술력을 적용해 피부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고수를 저온추출법으로 추출해 유효성분의 손실 없이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트러블·여드름·민감 피부도 두려움 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차세대 저자극 필링 성분 PHA, LHA를 함유해 순한 필링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건강에 이로운 4가지 초록과일(샤인머스캣, 청사과, 청매실, 그린파파야)에서 유효성분을 뽑아내어 필링에 도움을 주고 강력한 보습력을 보여주는 특허 원료 ‘싱 그린’(Sing Green)을 함유하고 있다.

‘고수패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넉넉한 사이즈의 패드와 에센셜 토너의 양은 물론이며 스크루 캡으로 패드의 고질적인 문제인 누액을 최소화했다. 집게 내장으로 깔끔한 편의성까지 고려한 패드다. 패드의 원단은 천연 셀룰로오스계 섬유를 100% 사용,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까지 생각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도 돋보인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