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산리오 캐릭터즈 케이크' 연말 시즌 상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20일부터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용으로 산리오 캐릭터즈 디자인 케이크 등을 시즌 상품으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시나모롤 등 산리오캐릭터즈 디자인을 활용해 1∼2인용 미니 도시락 케이크부터 여러 명이 나누어 먹을 수 있는 1호 케이크, 롤케이크, 미니 바스크 치즈케이크 등을 마련했다. 7천원 미만 가격의 미니 도시락 케이크는 '시나모롤 우유케이크'와 '쿠로미 초코케이크' 2종이다.

해당 상품은 지난 7월 세븐일레븐 단독으로 선보여 일주일 안에 5만개가 팔릴 만큼 인기를 끌었다.

세븐일레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들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케이크를 직접 꾸밀 수 있는 체험형 상품도 출시한다.

'케익만들기쥬라기', '케익만들기미니언즈' 2종에는 케이크시트 3장과 컬러가 다른 크림 2종, 각각의 캐릭터 픽을 함께 담아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우유의 '생크림 치즈케이크'와 프랑스산 끼리크림치즈를 사용해 만든 '우유크림치즈롤케이크', 어메이징 오트우유를 활용한 '오트롤케이크', 바이오요거트를 활용한 '바이오딸기롤케이크' 등 총 19종의 케이크 상품을 내놓는다. 세븐일레븐은 홈파티 푸드로 '홈파티랍스터바스켓'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연말을 위해 '밥도둑양념꽃게장', '매콤달콤간장새우장'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의 연말 시즌 상품은 이달 20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편의점에서 픽업하거나 택배로 받아볼 수도 있다. 시즌 상품 중 케이크 및 디저트류를 우리카드로 구매하면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시즌 상품 구매 후 세븐앱에 적립하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빵플레이션(빵+인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날 정도로 가격이 민감하다"며 "1만원 이하의 착한 가격으로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