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상제에 GTX까지…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분양
입력
수정
지상 25층, 6개동 총 522가구우미건설이 이달 경기 파주에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투시도)’를 공급한다.
19일 1순위
단지는 파주 운정3지구 A33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6개동 총 5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내년 12월 입주를 앞둔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입주시기가 빠르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고 수도권 부동산 시장의 가장 큰 호재로 꼽히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 운정역(공사 중)가 예정돼 있다.우미건설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전 가구 4베이(거실과 방 3칸 나란히 배치)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내부에 현관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주방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확대했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GX룸, 에듀센터, 통학 차량 승하차 공간과 연계되는 카페 린 등이 커뮤니티 시설로 마련된다.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주변에 있고 심학중, 고교(예정)로도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근린 상업시설이 예정돼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롯데 아울렛도 이용할 수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파주시에 거주하거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은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더 센텀, 더 퍼스트, 센터포레 등을 성공적으로 공급한 린 브랜드타운의 프리미엄과 위상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단지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