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성공하는 부동산벤처 만들기 세미나' 개최

한국경제신문이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성공하는 부동산벤처 만들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벤처 창업에 대해 전문가로부터 부동산 벤처 생태계의 현황과 전망은 물론 벤처기업 설립의 전반적인 틀 그리고 수익모델 실현에서 투자금 회수까지 실사례를 중심으로 분석 진단하고 운영전략까지 제시할 예정이다.
최근 부동산 관련 플랫폼의 창업·스타트업 열풍은 부동산 경기 위축에도 불구하고 뜨겁다. 부동산업은 직방, 아실, 랜드북, 밸류맵 등 다양한 플랫폼의 사례에서 보듯 IT 기술과 4차 산업혁명의 총아인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기존 중개 중심의 사업영역을 뛰어넘는 사업모델의 다변화 세분화가 급격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며 성공 신화도 회자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한경이 여는 이번 행사에서는 부동산114, 에스테이트클라우드 등 부동산벤처 창업에 참여하여 실전 경험과 대학, 연구기관에서 관련 이론을 탄탄하게 쌓은 심형석 우대빵부동산 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서 구체적인 정보와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고 참여하는 분들의 관련 궁금증은 현장 원포인트 자문 등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https://ac.hankyung.com)에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