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할인 받아서 하세요"
입력
수정
한솔모두의봄, 연말까지 이벤트국내 최초 온라인 토털 인테리어 플랫폼 한솔모두의봄이 연말을 맞아 ‘인테리어 시공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반기 이사철을 앞두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 시공을 알아보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이달 31일까지 인테리어 시공 계약을 완료하면 누구나 총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현대카드나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한솔모두의봄은 PC 및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택한 후 상담부터 계약까지 무료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어 인테리어 시공업체를 알아보는 시간과 노력을 크게 아낄 수 있다.
특히, 9만개에 달하는 수도권 아파트 평면도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한 뒤 집 주소만 입력하면 실제 시공 시 예상되는 견적을 즉시 받아 볼 수 있다.최근에는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자사 상품인 도어, 마루 등 인테리어 자재들이 적용된 체험형 모델하우스 ‘한솔봄하우스’를 일산과 분당에 오픈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솔모두의봄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솔모두의봄 관계자는 “매년 상반기 이사철을 앞두고 연말에 인테리어 업체를 고민하는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특별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