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하림지주, HMM 인수 효과 꺾이며 주가 하락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21일 하림지주가 하락세다. 하림지주는 오전 11시 10분 전일대비 7% 하락한 8180원에 거래되고 있다.지난 18일 하림은 자회사 팬오션과 사모펀드 업체인 JKL파트너스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국내 최대 해운사인 HMM의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하림과 하림지주 주가가 상승했다.

당일 하림은 전일 대비 6% 이상 주가가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나 하림지주는 기관투자자들의 매도세가 이어지며 하락하고 있다. 하림은 단기과열로 투자주의 종목으로 지정됐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하림지주에 대해 11월 29일 매도의견을 제시한 후 추가의견을 제시하고 있지 않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