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오픈 3주년 기념... ‘그래비티 더 모먼트’ 프로모션
입력
수정
q 3주년 기념 패키지 및 55% 객실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q 판교, 수도권 남부를 대표하는 스테이케이션 호텔로 자리매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오픈 3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객실 패키지,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담은 ‘그래비티 더 모먼트 (GRAVITY THE MOMENT)’를 진행한다.먼저 3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로 ‘어웨이크닝 모먼트, 그래비티 (AWAKENING MOMENTS, GRAVITY)’를 2023년 12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그래비티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감각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 구성을 자랑하는 비즈니스 디럭스, 넓은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과 편안한 그린 색감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프리미어 디럭스, 그리고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휴식과 일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밸리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 모두에게는 그래비티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향 ‘어웨이큰 트웬티 (AWAKEN 20)’를 담은 어메니티 2종(바디로션, 핸드워시 용량 340ml)을 기프트로 제공해 일상에서도 그래비티에서의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제안한다.‘어웨이큰 트웬티’는 개성 있는 베르가못 향과 청량한 그린 시트러스 향을 조합해 호텔에 들어선 순간 마치 매혹적인 숲으로 내딛는 듯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패키지 가격은 비즈니스 디럭스 기준 245,300원부터이다. (세금 별도)
이와 함께, 그래비티 3주년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는 의미를 담아 얼리버드 객실 프로모션과 미디어월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12월 28일(목)부터 12월 30일(토)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Thank you GRAVITY’를 통해서는 정상가 대비 약 55% 할인된 가격에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내 비즈니스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밸리 스위트의 객실을 다양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2024년 1월 1일(월)부터 3월 31일(일)까지로 여유있게 준비했다.
미디어월 이벤트는 객실, 식음 등 모든 방문객 대상으로 이루어진다.프론트 데스크에 비치된 메시지카드에 그래비티 오픈 3주년 축하 메시지 또는 미디어월에 띄우고 싶은 메시지를 자유롭게 작성해 참여하는 것으로 참여시 그래비티의 마스코트인 ‘라비(RAVI)’의 모습을 형상화한 키링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메시지카드의 문구는 12월 29일(금)부터 12월 31일(일)까지 3일 동안 정각마다 1분씩 호텔 로비의 미디어월에 노출된다.
그래비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gravity_seoulpangyo)에서는 그래비티 오픈 3주년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메시지와 함께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비즈니스 디럭스 숙박권, 어웨이큰 트웬티 어메니티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28일(목)부터 12월 30일(토)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 2024년 1월 3일)
한편,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2020년 12월 30일 오픈한 이래, IT 기업들이 자리한 한국의 실리콘밸리, 판교 중심에 오픈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라이프스타일 독자브랜드 호텔로 ‘잠들어 있는 일상을 깨우는 에너지’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호텔 브랜드명에 착안하여 태양계 8개 행성을 콘셉트로 호텔 곳곳을 탐험하는 시그니처 패키지, 판교 도심과 주변 관광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트립 투 판교’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을 만나며 도심 속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호텔로 자리잡았다.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ANDISH)’, 모던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HOMURAN)’, 낮과 밤의 다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라운지앤바 ‘제로비티(ZEROVITY)’ 등 식음업장과 더불어, 3층과 4층에 걸쳐 총 2개 층으로 이뤄진 ‘그래비티 클럽’은 최고급 피트니스 시설과 체계적인 GX 프로그램을 통해 투숙객뿐만 아닌 판교, 수도권 남부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뉴스제공=신세계,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