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콤팩트한 크기로 주방공간 혁신

30년 넘게 정수기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코웨이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수기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코웨이는 업계 최대 서비스 경쟁력과 연구개발(R&D) 역량을 기반으로 혁신을 거듭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빌트인을 필두로 한 노블 정수기 시리즈 등 차별화한 기술력을 지닌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초소형 크기와 뛰어난 위생성, 편의 기능까지 겸비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들의 호평 속에 아이콘 시리즈는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아이콘 시리즈는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해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아이콘 정수기2는 가로 18㎝의 슬림 사이즈로 주방 공간의 혁신을 이뤘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자사 얼음정수기 대비 부피를 약 40% 줄여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한다.아이콘 시리즈는 편의 기능과 위생성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100도의 온수까지 추출 가능해 식품 제조 등 다양한 상황에서 물을 따로 끓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초고온수를 이용할 수 있다. 물이 나오는 조리수밸브는 손쉽게 분리해 필요 때마다 세척할 수 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