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인터플렉스, 삼성전자 사업영역 확대 수혜 받을까
입력
수정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19일 인터플렉스가 강세다. 인터플렉스는 오전 11시 전일대비 27% 오른 1만49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당일 대신증권은 인터플렉스에 대해 "삼성전자 갤럭시링(헬스케어) 및 XR기기(메타) 출시 속에 수혜가 예상된다"며 매수의견을 제시하고 목표주가를 1만7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인터플렉스는 휴대폰에 들어가는 연성인쇄회로기판(FPCB)를 제조하는 회사로 삼성전자와 삼성디스플레이를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다.
대신증권은 인터플렉스가 24년 영업이익이 388억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68% 증가한 수치이다.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인터플렉스에 대해 12월 20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