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STO플랫폼 가온, 금융·부동산 우수인력 전문가 상반기 공개채용

가온이 금융, 부동산 우수인력 전문가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31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가온은 미래 STO산업을 선도해나갈 우수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50명 규모의 2024년도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2024년도 상반기 신규직원 채용은 비즈니스 오피스 및 사이언스 오피스 분야로 나눠 실시한다.

비즈니스 오피스분야의 국내/외 시장 및 거시적 환경 조사 및 분석, 국내/외 투자유치를 위한 IR/IM 자료 제작 , 컨소시엄 및 전략적 제휴사와의 커뮤니케이션 , 제휴사의 부동산 공모 광고방안 수립 및 오퍼레이션 관리 보수 관리를 한다.

가온은 모든 공개채용을 연령, 성별, 학력, 전공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 채용으로 진행한다. 필기시험은 지원자의 접근편의성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치러진다. 또한 해당 채용을 통해 국가보훈 대상자와 장애인을 우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이행할 예정이다.채용 지원은 오는 31일까지 가온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메일접수가 가능하며, 서류심사, 온라인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2월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가온 장대표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재들을 확보해야 한다”며 “직원의 전문성 강화와 개인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