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성별·체질 관계없이 섭취 '정관장 홍삼톤'

정관장 ‘홍삼톤골드’
홍삼은 가장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삼을 수증기로 쪄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피로 물질 농도를 감소시키고 에너지 생성 호르몬을 촉진한다.

125년 역사의 정관장은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최대 430여 가지 항목의 안전성 검사를 시행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정관장 홍삼톤’은 홍삼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성별, 체질 등에 상관없이 성인 남녀 모두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배합한 복합 한방 액상 파우치 브랜드인 홍삼톤은 1993년 출시 이후 30여 년 가까이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2011년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고 작년에는 100만 세트가 판매되는 등 정관장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10년간 누적 매출은 1조원을 넘었다.

라인업도 다양하다. ‘홍삼톤골드’는 믿을 수 있는 원료, 섭취 및 휴대 편리성에 합리적인 가치까지 삼박자를 갖춘 제품이다. 홍삼의 쓴맛을 완화했고, 휴대 및 섭취가 편리하며 흡수가 용이하다. 홍삼과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 중 처음으로 면역력에 대한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았다. 한국인에게 익숙한 액상 파우치 제형에다 적금색 패키지로 돼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홍삼톤’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홍삼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선물하기 좋은 부피감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이다. 차별화된 고급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홍삼톤리미티드’도 있다. 상위 2% 수준의 최고 등급 홍삼인 ‘지삼’을 사용하고 엄선한 원료를 달여내 고품격 선물로 적합하다.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힘 내라는 말 대신 정관장’ 프로모션을 다음달 12일까지 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선물 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활기력’ 등 선물 특화 제품과 ‘천녹’ ‘황진단’ ‘달임액’ 등 프리미엄 제품을 판매한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