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여덟 가지 피부노화 케어 '숨마 엘릭서 에센스'

LG생활건강 설 선물세트 ‘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LG생활건강은 올해 설 선물로 ‘숨37°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등 현대 여성의 여덟 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관리한다.특히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의 프로-레티놀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순도 98% 발효 비타민 등의 여덟 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고온다습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촉촉하게 밀착되는 영롱한 골드 빛 텍스처가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동안 광채를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빌리프 대표 욕실 에센스의 대용량 한정판 ‘뉴메로 10 에센스 신년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마치 한겨울 놀이공원을 방문한 것과 같은 분위기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불꽃놀이 일러스트는 마치 뉴메로 10 에센스를 가득 채워 피부에 수분을 촉촉하게 선사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후 10초 만에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줘 ‘욕실 에센스’로 불린다. 세안 후 얼굴에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욕실에 두고 바로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과 윤기 레벨을 각각 57%, 15%까지 끌어올려 촉촉함을 유지한다.이번 에디션에는 빌리프의 대표 클렌징 폼인 ‘크리미 클렌징 폼 모이스트’가 함께 들어 있다. 크리미 클렌징 폼 모이스트는 천연 유래 세정 성분과 천연 보습 성분이 함유된 풍성한 생크림 거품을 통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고 말끔하게 씻어준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판매 중이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