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피플러스' 제품 이마트 신규 입점
입력
수정
하림 피플러스,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단백질 보충제와 단백질 바 이마트 입점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피플러스의 단백질 보충제와 단백질바 제품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순도 높은 닭가슴살 단백질에 맛과 편의성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 넓혀
전국 이마트 78개 지점에서 입점 기념 할인 행사와 하림 공식 SNS 채널에서 경품 이벤트 진행
근육 유지와 체형 관리를 위해 꾸준히 실천해야 하는 루틴 중 하나는 바로 단백질 섭취. 헬시플레저 열풍에 이어 본격적으로 건강 관리에 몰입하는 이른바 ‘헬스디깅족’까지 등장한 가운데, 고단백은 기본, 맛과 편의성까지 갖춰 온라인에서 인기몰이 중인 하림 피플러스 제품들이 대형마트에도 입점했다.이번에 전국 이마트에 입점한 품목은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등 매끼 챙겨 먹기 힘든 단백질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이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에 농축유청단백분말, 분리대두단백까지 동∙식물성 단백질 3종을 조합한 기능성 단백질 제품이다.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이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높다.
또한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했으며,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완전단백질 제품이다. 19g씩 개별 포장된 파우치 타입과 266g짜리 병 타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물에 잘 녹는 파우더 형태로, 물 한 컵에 38g을 타서 마시면 20g의 순도 높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깔끔하고 고소한 곡물라떼 맛이다.‘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분리닭가슴살단백질과 베리, 견과류를 섞어 만든 단백질 스낵 제품이다.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 3종이 들어가 상큼한 ‘베리’와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하고 바삭한 ‘너츠’는 개당 12g의 단백질을 맛있게 채울 수 있다.
하림 피플러스는 이마트 신규 출시를 기념해 단백질 제품을 저렴하게 쟁여둘 수 있는 할인 행사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닭가슴살 단백질바’ 2종을 33% 할인가로 선보이고, 16일부터 29일까지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마트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피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 관리를 위해 꾸준히 운동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피플러스 제품이 긍정적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향후 판매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뉴스제공=하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