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이이경 처리 후 나인우랑 커플되나…입맞춤 1초 전
입력
수정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나인우 바닷가 데이트 포착
![/사진=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스틸](https://img.hankyung.com/photo/202402/01.35769382.1.jpg)
5일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은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나인우 분)의 바닷가 데이트 현장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스틸](https://img.hankyung.com/photo/202402/01.35769381.1.jpg)
박민환, 정수민의 결혼만을 목표로 내달렸던 강지원은 급한 숨을 고르고 나서야 우직하게 곁에 머무르며 도움을 아끼지 않았던 유지혁을 들여다볼 수 있게 됐다. 드디어 진심을 깨닫게 된 강지원은 유지혁에게 "전 단 한 번도 제 마음에 솔직해 본 적이 없어요. 저 이번에 솔직해져 볼래요"라며 그에게 사랑을 전했다.
그간 대학 시절부터 무수히 많은 우연과 접점을 거쳐 인생 2회차에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강지원과 유지혁의 서사에 애틋함이 커지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지원과 유지혁의 불꽃 튀는 로맨스 모먼트가 담겨져 설렘을 배가한다.
특히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가까워진 강지원과 유지혁의 간격이 숨을 죽이게 만든다. 늘 주저하고 망설였던 두 사람이 더 이상 거칠 것이 없이 가까워진 가운데 강지원과 유지혁의 직진 스킨십에도 관심이 쏠린다.
쌍방 로맨스로 더욱 무르익는 중인 박민영과 나인우의 바닷가 데이트는 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1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