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부동산을 직접 보고 배울 수 있는 기회, '임장 투어' 참가자 모집

4월 4일(목)~6일(토), 2박3일 일정
일본 도쿄 부동산 핵심 5구 탐방
현지 디벨로퍼, 종합부동산서비스회사 견학 포함
투자컨설팅 전문가와 함께 투자 사례, 실매물 탐방까지
최근 일본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되찾으면서, 국내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경닷컴과 글로벌PMC가 일본 도쿄 부동산 핵심 5구를 직접 둘러보는 '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도쿄 핵심 5구 상권에 대한 이해는 물론 실제 거래 가능한 매물 임장을 중심으로 구성한 압축적인 실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종합부동산서비스회사와 디벨로터 기업의 본사 오피스 방문 및 세미나, 앞선 국내 투자자의 현지 물건 탐방 등 보다 입체적으로 현지 부동산 투자시장을 파악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투어는 전문가 동반 투어로 진행되며, 도쿄 부동산 시장 전문가와 함께 동행하며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다. 또, 단기간에 다양한 유형의 부동산 자산을 경험할 수 있으며, 현지 전문가와의 소통을 통해 국내 투자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출발 전 상세한 정보 제공과 투자 대상 물건 요청이 가능해, 보다 현장감 있고 실제적인 부동산 임장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도쿄 부동산 탐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주요 검색사이트에서 '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를 검색하면 쉽게 안내 페이지를 찾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