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신제품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2종 출시
입력
수정
하림,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들어 풍부한 육즙과 탱글한 식감이 매력적인 후랑크 소시지 출시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넘치는 육즙과 탱글한 식감을 살린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2종을 출시한다.
짭조름하면서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인 ‘오리지널’, 깊고 진한 풍미의 ‘체다치즈’ 2종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3월 한 달간 2+1 증정 행사 진행 예정
시중에 판매되는 소시지 제품은 대부분 주원료가 돼지고기나 닭가슴살인데 반해 하림은 이번에 닭다리살이 주원료인 신제품을 선보였다.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는 닭고기 고유의 담백한 맛에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이다. 짭조름하면서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인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오리지널’과 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매력적인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체다치즈’ 2종이다.오리지널과 체다치즈맛 모두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꼬치형 제품 2+1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2종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닭다리살을 좀 더 맛있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맛과 편리함을 갖춰 간식과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니 맛있게 즐겨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뉴스제공=하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