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기술인재, 한국폴리텍 인천캠퍼스와 첫걸음 시작”…인천 폴리텍大, 2024학년도 입학식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이상호)는 4일, 2024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천캠퍼스 전 교직원들은 2년제 학위과정 560명 등 총 5개과정 총 832명의 신입생들의 첫출발을 힘차게 응원했다.입학식은 교기를 든 총학생회와 보직자 및 학과장들의 입장과 함께 성대하게 문을 열었다. 신입생들은 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의 환영 영상을 시청하며 앞으로의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혔다.

인천폴리텍Ⅱ대학 이상호 학장은 “차세대 기술교육을 선도하는 우리 폴리텍대학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며 교수진의 노하우를 습득하고 꾸준히 진로를 설정한다면 누구나 취업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신입생들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환영사 이후 신입생 대표는 전 신입생을 대표하여 앞으로의 대학생활에 최선을 다해 임하여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의 명예를 높이는 동시에 기술인재로 성장할 것을 엄숙히 선서하였다.입학식 이후 2부 행사를 통해 학생회 소개, 대학생활 안내 등으로 신입생의 원활한 학교생활을 돕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는 정부의 고용정책 및 차세대 전문인력양성 대학으로서 반도체공정과, 반도체시스템과를 신설하여 반도체 전문인력 양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